구역은 친밀한 교제 속에 사랑이 나눠지고 양육이 일어나는 영적 가족공동체입니다. 구역을 통해 삶이 나눠지고 마음이 이어지며, 서로를 돌보고 위로와 격려를 나누고 기쁨과 슬픔을 나누며, 진솔한 고백과 성경적 교훈이 풍성해지는 관계를 경험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역은 공 예배에서 받은 은혜와 말씀을 나누고 실천하며, 사랑과 교제 속에 신앙이 성장하고 섬김과 하나됨을 이루는 장입니다.

구역은 대개 5~12 가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새가족들은 원하는 구역에 배치해 드리거나 새가족 구역을 거친 후 일반 구역에 배치 되기도 합니다.

구역모임은 한 달에 한번, 매월 셋째 주일에 가집니다. 모임은 구역일꾼이나 구역원들의 가정에서 가지는 경우가 많고, 팰리세이즈팍이나 오클랜드에서 모이기도 합니다. 주보에 게재되는 성경공부를 같이 하고, 식사교제를 하며 구역별로 자유롭게 순서를 가집니다.

구역을 섬기는 분들은 먼저 섬김이와 도움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장로님들께서 각 교구별로 담당하시면서 교구 섬김이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세 교구에 한 분씩 담당교역자가 목회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구역 일꾼 모임에서는 구역일꾼이신 섬김이와 도움이분들 뿐 아니라 교구 섬김이와 교역자들이모여서 영적인 교제를 나누고 성경공부를 준비하며 여러 가지 사항을 논의합니다.

모임은, 구역모임이 있는 주일 바로 전 화요일 저녁에 팰리세이즈 팍 예배당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2017년도 구역 모임 조직표

2017년도 구역 일꾼 편성표 PDF